FLIX CHART


본문

프렌즈(2003)

Friends

드라마

오늘도 카페에 모여 앉은 친구들. 이혼으로 실의에 빠진 로스를 달래느라 다들 여념이 없는 이때, 웨딩드레스를 입은 여성이 카페로 달려든다. 어, 우리가 아는 얼굴이네?


4.8점 / 56명 / 조회: 2,049

댓글목록

redsapari

넘사벽 코메디죠 ㄴㅋ
해피s2

재밌죠...명불허전 코미디 ㅋㅋㅋ
폴로맨

넘사벽 코빅 드라마ㅠㅠ
비시비시

넘사벽 코믹 드라마 ㅋㅋ
히치콕

영어 공부 좀 해볼까?
aresian

인생 미드~!
마포넷플남

첨엔 공감하기 힘들다가 슬슬 감 잡힘
플스4좋아

킬링 타임용 이예요
iamice
최애
제라드

내첫미드 ㅎㅎ잼있음
포풀릭

미국 최고임 ㄹㅇ
식인참새

이거지!
싸이몬777

지금 영어공부 시즌1하고 있어여.  화질이 정말 옛날느낌나지만 각 캐릭터들의 색깔이 있어 좋네여.
알랑가몰라23

최고의 미드 시트콤. 지금 다시 봐도 재밌다. 각 배우들의 캐릭터가 오짐. 영어 공부로 최고.. 이 미드 덕분에 영어 실력 많이 늘음.. ㅋㅋ
Australia

이 미드로 영어공부 시작. 몇 번을 시즌 다 봤음
리나1234

넷플릭스를 끊을 수 없는 이유
네콩비루

영어공부에 최고입니다.
네풀030

재밌어요
재혀니

좀 오래된 드라마지만 영어공부하기에 딱인것같아요
바나나나

재밌어요
포남

소문은 많이 들었네요
미도리

지금 3째보고잇는데도..  진짜 재미감동 어느하나 놓친게없는 재밌는 미드입니다. 한번보지말고 열번보세요♡♡♡
지메리

재밌는데요~ㅎ
국수나무

별로임
세비

영어공부용
햄요나

옛날생각나네요!!
후니니

시간 보내기 좋은 작품
프게유

워낙 유명한 작품이라 시간을 두고 정주행하면 시간 가는 줄 몰라요. 근데 오래된 만큼 차별적인 요소 많음ㅠㅡ
박신후

이것만 봐도 넷플릭스 요금 안아깝지 ㅋㅋㅋ
sohyoni

시간을 뛰어넘는 유머
바마네

현재 10회차 정주행 중 ㅋㅋㅋ대사 외울듯
장랑

미드의 정석이죠~
처노동

프렌즈 만쉐이~~
shineh

재밌어요
코로로

프렌즈로 영어공부를~
롤러코스터

I love you
thank you
세돌맘

최고의미드
포란토기

잼나요
플라운더
굿굿
플라운더

재밌어요
cha777777

재밌넹요
Youl0505

공부하기 좋은 드라마
동리
클래식이죠. 너무 좋아요.
동리
클래식
동리

클래식
굴리

최고의 명작 10번봐도 질리지 않는다
서혀니아빵

다양한 애피소드와 사랑ㅡ말이 필요없는 작품^^
롬희

시간이 흘러도 촌스러움 하나도 없음
물김밥

ㅋㅋ 재미있다는..ㅎㅎ
수내동지호네

볼만한 드라마.
가라가라가라시대

ㅈㆍㄷㄴ잼
보달감

감가합니댱
구루구루
그리워요
구루구루

띵작이죠
코코몽

미드의 정석이죠
마르코스

내 첫드라마....영어 공부하기도 좋고 영어를 영어로 보기시작하면 더 재밌음
오늘은여기까지

최고지!!
세븐! 세븐! ㅅ...ㅔ... 7
iamice

프렌즈는 감동입니다
호랑쓰

여러 번 봐도 재밌어용
트와이스

띵작 드라마
전체 메뉴
추천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