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X CHART


본문

프리즌 브레이크(2017)

Prison Break

드라마

구조 공학자인 마이클 스코필드는 누명을 썼다고 주장하는 사형수인 형의 탈옥을 계획하기 위해 자기 발로 감옥에 들어간다.


4.6점 / 66명 / 조회: 3,252

댓글목록

크크므

재밌음
kasano

꿀잼
성마령

최고의 탈옥 드라마
베짱이

시나리오도 잘쓴다는 멋쟁이
깅구리

석호필~  첨엔 재밌어요  뒤로갈수록.......
자카토

소소
높이나는새

정말 재미있게 보았어요
닥프차클

슈퍼 섹시했던 석호필오빠! 중딩때 dvd 한뭉치씩 빌려봤던 기억
아리마

시작은 좋으나 끝이 좋지 않다.
박팔

용두사미
갓플릭스4

미드의 전설
쿨홍이

꾸르잼..
으하익

1,3,화만 재밌는거같음 ㅋㅋ
로드리

시즌이 넘어갈 수록 산으로 가는듯한 스토리..

그러나...... 시즌 1은 최고...
bonitamin

중간에 살짝 지루하긴하지면 결국 모든 시리즈를 다 보게됩니당  너무재미뜸
메가나르

시즌 1은 감탄만 나왔었는데 그 다음은 별루..
Monica

혜화역. :)
용각산

시즌1이 최고임..
kodaesaeng

ㄹㅇ 뗑작 개재밋슴
황소인간

시즌1이 최고였던
미나미11

좋은작품 마무리가 아쉬움
bluepine

명작이죠
로료롯

레전드오브레전드
윤토레스

두 말하면 입아픈 띵작!!!!
아이키리

이트 고전중의 고전
둠바기

띵작
bong08

말이 필요없음!!
연제

그냥 그럼
q도리

시즌1맘 보시길
또또주인님

그냥 끝판왕
최고관리자
다시 봐도 명작이네요.
네플백곰

최고죠
시원한팥빙수

인정합니다!!
임호준

최고의 미드
틀팔이

시즌1 굿
식스파이더

내인생미드 ㄹㅇ
운동중독

처음 접한 미드
성민이

미드입문몰
미스터빅

1,2 시즌 정말 최고 입니다.
planb

훌륭하죠
장랑

2시즌까지 보는걸 추천~ 이후는 어무 산으로 가는 느낌
끝판대장

호필횽~ 또 보고 싶다
패트릭윤
베리귣
패트릭윤
패트릭윤

diewin

나의 미드 입문작ㅎ
June29

저의 미드 입문작이네요^^
DY9952
추노꾼
뱅커

쵝오~~
혀어어엉

시즌1,2까지는 진짜 꿀잼
seeker

몰아서 보기 좋아요
수주주

용두사미
아침햇살반짝

넷플릭스에서 본건 아니지만 예전에 재밌게 봤었네요
purplenamu

미드의 시작
det1ny

역대급 미드 시리즈
굴리

앞시즌까지는 매우 재밌다 그러나 뒤로갈 수록 좀 산으로 간다
머라던

이거로 미드시작함
미니나와라

넘나 흥미진진
물김밥

이게 미드를 빠지게 만든 장본인.ㅣ;ㅠㅠㅠ
mong

Must see item.
Blessing

재있어서 끝까지다봄.
참고로 엄청 길어요
재이슨

미드 입문작 2시즌까지 정말 개꿀잼
DY9952

헬기뜨고 견찰도 풀린상황에서 안잡히고 추노 치는거보면 심장이 3개는 되는듯
둥근보름달

제가 본 첫 미드입니다. 스토리 구성, 배우들의 연기력... 뭐 하나 빠질 것 없는 명작입니다
일단참자

시즌 3까지 정말 재미있게 본 미드
리피

프리즌 브레이크로 미드 입문했오요
노마진

프리즌하고 로스트룸이 저를 미드에 빠지게 만들었죠
artway

최고죠
최고관리자

미드는 프리즌브레이크.
전체 메뉴
추천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