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팁


정보소식[Pick] '속도 조절 기능' 선보인 넷플릭스…영화계 "모욕적이다"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회원메모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10-31 16:01 1,816 10

본문

세계 최대 온라인동영상 서비스 업체 넷플릭스가 개발 중인 '속도 조절 기능'을 두고 영화계 인사들이 반발하고 나섰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29일, 영국 BBC는 넷플릭스가 모바일로 동영상을 볼 때 이용자들이 속도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시험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해당 기능은 정상 재생 속도보다 1.5배 빠르게 볼 수 있는 동시에 0.5배 느리게 보기까지 가능하며, 아직 안드로이드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런데 영화인들은 이 기능에 달갑지 않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과 '인크레더블'의 브래드 버드 감독은 트위터를 통해 "이미 출혈이 심한 영화계에 또다시 칼을 댄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영화 '사고 친 후에'의 감독이자 넷플릭스 시리즈 드라마 '러브'를 제작한 주드 아패토우 감독도 "우스꽝스럽고 모욕적인 기능"이라고 목소리를 높였고,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의 피터 램지 감독은 "취향도 없이 게으른 사람들을 위해 모든 서비스가 입맛대로 바뀌어야 하냐"라고 분노를 드러냈습니다.

추천 1

댓글목록

정보/팁


정보/팁 목록
 
게시물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전체 메뉴
추천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