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팁


정보소식넷플릭스 11월 둘째 주 공개 예정작...볼만한 신작은? (문화뉴스)

페이지 정보

no_profile 숲속의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신고 회원메모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movieli.st 작성일22.11.04 19:32 6,366 0

본문

넷플릭스 11월 둘째 주 공개 예정작...볼만한 신작은?

정승민 기자
2022. 11.04

 

 

11월 둘째 주 신작 8개 중 4편 소개

사진=더 크라운, 사라진 탄환 2, 폴링 포 크리스마스, 살인 간호사를 잡아라/넷플릭스
사진=더 크라운, 사라진 탄환 2, 폴링 포 크리스마스, 살인 간호사를 잡아라/넷플릭스
 
 

[문화뉴스 정승민 기자] 오는 11월 둘째 주, 넷플릭스에는 총 8개의 작품이 공개된다.

첫째 주에는 채수빈, 최민호 등이 출연하며 '구가의 서', '호텔 델루나' 등을 연출한 김정현 PD가 제작에 참여한 '더 패뷸러스'가 공개된 바 있다.

 

이어 11월 둘째 주를 장식할 넷플릭스 공개 예정작 중 4편을 소개한다.


더 크라운 시즌 5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영국을 비롯한 영연방 왕국들의 국왕인 엘리자베스 2세의 일생을 그린 전기 드라마 '더 크라운' 시리즈 시즌 5도 공개된다.

넷플릭스 정치 시리즈 '더 크라운'은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이야기와 여왕의 통치에 영향을 준 정치적, 개인적 사건들을 조명하는 드라마로, 실제 사건들에서 영감을 얻어 픽션으로 극화한 드라마다.

이멜다 스톤턴, 도미닉 웨스트, 엘리자베스 데비키 등이 출연하며 오는 11월 9일 오후 5시 공개된다.

사라진 탄환 2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지난 2020년에 공개됐던 액션 영화 '사라진 탄환' 시즌 2도 11월 둘째 주에 공개된다.

영화 '사라진 탄환'은 출소를 위해 경찰에 협조하다 살인자로 몰린 천재 정비공 리노가 결국 누명을 벗게 됐지만, 동생과 멘토를 죽인 비리 경찰들에게 복수한다는 리노의 마음속에 남은 목표를 실행하러 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알방 르누아르, 스테피 셀마, 파스칼 아르비요 등이 출연하며, 오는 10일 공개된다.

폴링 포 크리스마스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영화 '폴링 포 크리스마스'는 스키 여행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철없는 상속녀가 아내와 사별 후 힘든 상황에 놓인 남자와 딸의 포근한 보살핌 속에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이야기를 그리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다.

린제이 로한, 코드 오버스트리트, 조지 영 등이 출연하며 오는 10일 '사라진 탄환 2'와 함께 공개된다.

살인 간호사를 잡아라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제시카 차스테인과 에디 레드메인이 출연하는 넷플릭스 장편영화 원작인 찰스 그레이버의 베스트셀러 도서 '그 남자, 좋은 간호사'를 바탕으로 한 다큐멘터리 영화도 공개된다.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영화 '살인 간호사를 잡아라'는 뉴저지 서머싯 의료 센터의 숙련된 간호사로 동료들에게 신임과 사랑을 받았지만, 미국 북동부 여러 의료기관을 거치며 역사상 가장 많은 살인을 한 연쇄살인범이기도 했던 ICU 간호사 찰스 컬런의 범죄 수사 과정을 담았다.

'살인 간호사를 잡아라'는 오는 11일 오후 5시 공개된다.

추천 0

댓글목록

정보/팁


정보/팁 목록
번호 추천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 주간 조회수
  • 주간 베스트
전체 메뉴
추천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