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팁


정보소식예측불허 심리전..하정우→황정민, '수리남' 메인포스터 공개 (스포츠조선)

페이지 정보

no_profile 엘리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신고 회원메모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movieli.st 작성일22.09.01 09:39 4,814 0

본문

예측불허 심리전..하정우→황정민, '수리남' 메인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22-09-01 09:09:14


2022090201000070900001281.jpg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수리남'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수리남'이 양면적 캐릭터들의 치열한 심리전으로 전 세계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수리남'은 남미 국가 수리남을 장악한 무소불위의 마약 대부로 인해 누명을 쓴 한 민간인이 국정원의 비밀 임무를 수락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에는 '수리남'의 흥미로운 캐릭터들이 한 자리에 모여있다. 수리남의 신망 높은 한인 목사라는 외피 뒤에 실체를 감춘 암흑계의 마약 대부 전요환(황정민)을 필두로 모여든 사람들, 각자의 꿍꿍이와 목적으로 한 자리에 모여있지만 서로 한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다.

전요환의 앞에 놓인 돈과 마약은 누구든 입맛대로 주무를 수 있는 권력을 그에게 안겨 주었다. 그런 그에게 새로운 사업의 활로를 제안하며 수리남으로 돌아온 민간인 사업가 강인구(하정우)와 국제 무역상 구상만으로 정체를 숨긴 국정원 요원 최창호(박해수)는 전요환을 잡기 위해 목숨을 걸고 작전을 펼친다.

특히 전요환의 저택에 머물며 감시까지 받는 강인구는 그를 지켜주겠다는 최창호의 약속이 무색하게 매 순간 예상치 못한 위기를 맞이한다. 타고난 생존력으로 버텨온 그가 전요환의 눈을 피해 수많은 위기를 어떻게 헤쳐나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첸진(장첸)의 조직을 배신하고 전요환의 심복이 된 변기태(조우진)와 사기꾼 같은 분위기를 풍기지만 신중한 면모를 가지고 있는 데이빗 박(유연석)은 전요환의 곁에서 강인구와 최창호를 의심하며 긴장감을 조성한다. 돈 되는 일이라면 뭐든지 하는 차이나타운의 악명 높은 인물 첸진은 강인구와 전요환을 동시에 압박한다.

서로의 실체를 알지 못하는 여러 인물들이 상대방을 의심하고 속이기를 거듭하며 예측할 수 없는 방향으로 흘러가는 이야기는 '수리남'의 강력한 장점이다. 하정우는 "캐릭터들이 다 입체적이다. 한 인물에게도 경우의 수가 많아서 그 안에서 나오는 긴장감과 이야기 자체가 흥미롭다"며 자신감을 드러내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들이 선보일 열연과 스토리에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다채롭게 얽히고설킨 인물들의 심리전이 기대되는 '수리남'은 오는 9월 9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추천 0

댓글목록

정보/팁


정보/팁 목록
번호 추천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 주간 조회수
  • 주간 베스트
전체 메뉴
추천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