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팁


정보소식'본방사수'가 뭔가요?…밀레니얼 절반은 '다시보기족' (아시아경제)

페이지 정보

no_profile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신고 회원메모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7.30 11:02 3,621 5

본문

롯데멤버스의 리서치 플랫폼 라임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서비스 관련 이용자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밀레니얼 세대의 절반 가량(48.9%)은 다시보기를 통해 TV 콘텐츠를 감상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25일 밝혔다.

 

아쉬운 점으로는 '이용 요금에 대한 부담(38.8%)'이 꼽혔다. 비용 부담 때문에 OTT서비스를 타인과 공유하는 이들도 적지 않았다. 실제로 이번 설문의 응답자 중 넷플릭스 이용자들은 정기권을 공유하는 비율이 절반 이상(54.7%)이었으며, 그 중에서도 가족(63.7%)의 비율이 높았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정기권을 공유할 수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4플릭스 등)도 인기다.

추천 1

추천

원더걸스 

댓글목록

정보/팁


정보/팁 목록
번호 추천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 주간 조회수
  • 주간 베스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전체 메뉴
추천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