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킹덤'킹덤: 아신전' 전지현 "살아 있는 모든 것, 죽여버리겠다" (마이데일리)

페이지 정보

no_profile 숲속의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신고 회원메모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movieli.st 작성일21.07.09 08:57 29,496 0

본문

 '킹덤: 아신전' 전지현 "살아 있는 모든 것, 죽여버리겠다"

21-07-08 12:01

 

202107081151701540_1.jpg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킹덤: 아신전'은 조선을 뒤덮은 거대한 비극의 시작인 생사초와 아신의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킹덤; 시리즈의 스페셜 에피소드다.

오늘(8일)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서늘한 기운이 감도는 광활한 북방의 숲과 심상치 않은 징조로 시작부터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100년간 출입이 금지된 폐사군에서 시체들이 발견되고, 거대한 호랑이가 나타나는 등 조선을 덮쳤던 생사역의 비극 이전에 북방에서 이미 무언가가 시작되고 있었음을 알 수 있다.

뒤이어 정체를 알 수 없는 남자가 '피의 복수가 시작될 것이다'라는 말로 분노를 쏟아내고, 아신의 부락이 참혹하게 습격을 당한다. 한순간에 모든 것을 잃고 홀로 남겨진 어린 아신, 그의 깊은 한이 조선을 덮쳤던 모든 일과 어떻게 닿아있을지 '킹덤: 아신전'이 베일을 벗을수록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기다림은 더욱 깊어져만 간다.

또한 예고편은 전지현과 김시아, 박병은의 모습을 더 많이 담겨 있어 이야기에 대한 갈증을 더욱 유발한다. "살아 있는 모든 것들을 죽여 버리겠다"라고 말하며 완벽하게 아신으로 변모한 전지현, 강직한 충심과 곧은 기개의 민치록으로 다시 분해 '킹덤' 시리즈와 연결고리가 되어준 박병은, 민치록에게 복수를 애원하는 어린 아신을 당차게 연기한 김시아, 세 사람의 시너지가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킹덤: 아신전'은 오는 23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사진 = 넷플릭스]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추천 1

추천

최고관리자 

댓글목록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게시물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 주간 조회수
  • 주간 베스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전체 메뉴
추천 사이트